교육안내
실습교육 401회
New Annex 1 기반의 PUPSIT 이론 및 실습
교육종료
개요
※ 본 강좌는 불가피한 사정에 의하여 교육일이 변경되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변경일자 : 10/22 화) ※
최근 PIC/S GMP Annex 1 개정 및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GMP) 규정 개정고시(식약처고시 제2023-94호)에 따라 무균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이 변경됨에 따라 이의 세부사항 중 새롭고 중요한 내용인 무균여과공정에서의 “PUPSIT”에 대한 선도적인 이해와 수행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에 본 과정에서 무균의약품을 제조하는 제약바이오사의 제조부서와 품질부서에서 반드시 이해하고 수행해야 하는 PUPSIT (Pre-Use Post Sterilization Integrity Test : 사용 전 무결성 테스트)에 관련한 규제기관의 가이드라인과 요구사항, PUPSIT System의 검토와 구성 시 주요 고려사항, System 운용의 실제 시연과 더불어 Filter의 완전성을 확인하는 Integrity Test의 원리와 PUPSIT에 적합한 Filter의 선택 및 테스트 방법 등의 소개를 통해 PUPSIT에 대한 이해와 수행이 가능토록 하며 완벽한 품질의 Aseptic Filtration Process를 구축하여 국내 GMP 실사에 대비하거나 해외 GMP 인증을 목표로 하는 제약바이오사에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PIC/S GMP Annex 1 개정 및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GMP) 규정 개정고시(식약처고시 제2023-94호)에 따라 무균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이 변경됨에 따라 이의 세부사항 중 새롭고 중요한 내용인 무균여과공정에서의 “PUPSIT”에 대한 선도적인 이해와 수행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에 본 과정에서 무균의약품을 제조하는 제약바이오사의 제조부서와 품질부서에서 반드시 이해하고 수행해야 하는 PUPSIT (Pre-Use Post Sterilization Integrity Test : 사용 전 무결성 테스트)에 관련한 규제기관의 가이드라인과 요구사항, PUPSIT System의 검토와 구성 시 주요 고려사항, System 운용의 실제 시연과 더불어 Filter의 완전성을 확인하는 Integrity Test의 원리와 PUPSIT에 적합한 Filter의 선택 및 테스트 방법 등의 소개를 통해 PUPSIT에 대한 이해와 수행이 가능토록 하며 완벽한 품질의 Aseptic Filtration Process를 구축하여 국내 GMP 실사에 대비하거나 해외 GMP 인증을 목표로 하는 제약바이오사에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등록일 2024-08-09
기본 사항
교육기간 | 2024-10-22 ~ 2024-10-22 |
---|---|
신청기간 | 2024-08-09 ~ 2024-10-21 |
정원 | 54 |
대상 |
일정
일자 | 시간 | 교육과목 / 강사 |
---|---|---|
2024-10-22 | 09:30 - 11:45 | PIC/S GMP Annex 1에서의 PUPSIT의 이해 및 Case Study |
김산고 차장(싸토리우스코리아) | ||
2024-10-22 | 13:00~15:00 | PIC/S GMP 요구사항에 부합되는 PUPSIT 실습 |
김산고 차장(싸토리우스코리아) | ||
2024-10-22 | 15:10 - 16:30 | Filter Integrity Test 원리 및 PUPSIT에 적합한 테스트 방법 |
신재호 사원(싸토리우스코리아) |
신청방법
홈페이지 신청
기타 유의사항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2. 홈페이지 통한 결제 :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능
3. 인터넷뱅킹 통한 결제(직접 입금) : 무통장입금 ※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1)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12-560185 (주)한국제약기술교육원
2) 참고사항
무통장입금 결제의 경우 홈페이지 신청단계(결제하기 전 단계)까지만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계좌 입금 내역 관리자 확인 후 결제완료로 수동 처리 됩니다.
4. 세금계산서 : 무통장입금으로 진행할 경우 발행 가능
* 신용카드 결제 : 매출전표 발급
* 계좌이체, 가상계좌 : 현금영수증 발급
■ 교육취소 : 교육취소는 교육시행 3일 전 (토)까지 가능합니다.
* 2일전 취소시 30% 공제 후 환불
* 당일 취소시 50% 공제 후 환불
* 교육시간 1/2이 지난 후 환불 불가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2. 홈페이지 통한 결제 :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능
3. 인터넷뱅킹 통한 결제(직접 입금) : 무통장입금 ※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1)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12-560185 (주)한국제약기술교육원
2) 참고사항
무통장입금 결제의 경우 홈페이지 신청단계(결제하기 전 단계)까지만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계좌 입금 내역 관리자 확인 후 결제완료로 수동 처리 됩니다.
4. 세금계산서 : 무통장입금으로 진행할 경우 발행 가능
* 신용카드 결제 : 매출전표 발급
* 계좌이체, 가상계좌 : 현금영수증 발급
■ 교육취소 : 교육취소는 교육시행 3일 전 (토)까지 가능합니다.
* 2일전 취소시 30% 공제 후 환불
* 당일 취소시 50% 공제 후 환불
* 교육시간 1/2이 지난 후 환불 불가
참가비 (vat포함)
재직자 (1일 과정, vat포함) | 264,000원 |
---|---|
재학생및취준생(50%할인,vat포함) | 132,000원 |
장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712번길 22 판교글로벌R&D센터 A동 5층 싸토리우스코리아 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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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712번길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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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근교통⊙ 대중교통 : 판교역 3번 출구 앞에서 버스 66번 탑승 후 삼평교 하차하여 도보 이동 (도보 약 6분)
⊙ 자차이용 : "판교글로벌R&D센터 입구"로 검색